임산부를 위한 음식 및 다이어트 요령

임신 중 먹고 마시는 것은 산모와 태아의 건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단백질, 철분, 엽산 및 칼슘과 같은 필수 영양소로 가득 찬 식품은 산모와 태아 모두에게 필수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최적의 임신 식단은 저체중아 및 잘못된 수유 습관을 포함하여 산모와 태아의 위험을 크게 낮출 수 있습니다. 또한 잘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일상 활동을 보다 쉽게 수행할 수 있는 에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임신 중에는 엽산과 엽산과 같은 태아에게 필요한 필수 영양소뿐만 아니라 비타민, 미네랄 및 섬유질이 풍부한 과일, 채소 및 통곡물을 식단에 포함하도록 해야 합니다.

균형 잡힌 식단의 일부로 가금류, 생선, 콩, 견과류 및 씨앗과 같은 살코기를 포함하고 계란, 견과류 및 씨앗을 추가하여 다양성을 높이고 너무 많은 붉은색(예: 돼지고기 또는 쇠고기) 또는 가공품( 베이컨 햄, 소시지 등).

유제품
치즈와 요구르트는 단백질과 칼슘의 풍부한 공급원일 뿐만 아니라 인, 마그네슘 및 아연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가능한 한 무지방 또는 저지방 품종을 선택하고 최대 영양을 위해 칼슘 강화 버전과 같은 감미료가 첨가되지 않은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British Lion Code of Practice(껍질에 붉은 사자 스탬프)에 따라 생산된 달걀은 임산부가 살모넬라 오염의 두려움 없이 날 것으로 먹거나 부분적으로 익혀 먹어도 안전합니다. .

베리류는 수분, 탄수화물, 비타민 및 식물 화합물이 풍부한 매우 영양가 높은 간식이며 섬유질, 칼륨 및 엽산의 훌륭한 공급원이기도 합니다!

임산부는 임신 기간 동안 과일과 채소를 충분히 섭취하고 포화 지방, 첨가당 및 나트륨이 적은 음식을 섭취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블루베리, 라즈베리, 딸기, 구기자 열매는 임신 중 가장 많이 섭취하는 과일입니다.

통곡물과 복합 탄수화물이 포함된 식품 섭취 고려
흰 빵, 파스타, 쌀과 같은 정제된 탄수화물 대신 오트밀, 퀴노아, 현미 또는 밀 베리와 같은 정제된 버전보다 더 큰 영양적 이점을 위해 섬유질, 비타민 및 미네랄을 함유한 통곡물 제품을 섭취합니다.

녹말이 많은 음식은 임신 중에 필수 철분과 마그네슘을 제공합니다. 또한 비타민 B가 풍부한 저칼로리 옵션입니다.

통곡물은 오트밀 및 퀴노아와 같은 레시피에 풍부한 영양과 풍미를 더하거나 추가 토핑으로 샐러드에 간단히 뿌릴 수 있습니다.

훌륭한 식단은 모든 사람에게 중요하지만 임산부는 태아와 태아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추가 비타민과 영양소가 필요합니다. 균형 잡힌 식단에는 충분한 단백질, 칼슘 및 철분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영양가 있는 임신 식단을 유지하는 것은 때때로 불가능해 보일 수 있습니다. 특히 입덧과 기타 생활 스트레스로 인해 식사가 어려운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다음 요령을 따르면 산모와 태아가 최적의 영양분을 섭취하여 이상적인 출발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