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친화적인 집과 정원 만들기: 안전과 장난을 위한 아이디어

아이들은 집 밖의 세상이 잠재적인 위험에 대처할 수 있는 모든 도구가 없는 불안한 환경임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원이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울타리를 설치하거나 아이가 놀 수 없는 정원 창고를 짓는 것과 같이 몇 가지 간단한 조치를 취하기만 해도 아이들을 위한 매력적인 공간을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안전 솔루션에는 마음의 평화를 더하기 위해 등반 구역이나 계단 주위에 견고한 게이트를 설치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정원을 아이들에게 흥미로운 모험으로 만들기 위해 다층적이고 다양한 심기 계획을 선택하십시오. 식재는 키 큰 풀과 야생화 초원에서 담쟁이덩굴이나 가시 배 선인장과 같이 유지 관리가 적은 지표 식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그들이 탐험하는 것을 좋아할 상상의 세계뿐만 아니라 규모를 창조하십시오!

Twig 천막은 대화형 놀이 공간을 만들고 설치하기 쉽습니다. 야생 동물의 서식지를 제공하면서 아이들이 숨을 수 있는 안전한 장소를 제공합니다.

정원이 야생 동물, 특히 새를 위한 매력적인 공간인지 확인하면 자녀가 자연과 모든 생물에 대해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이들이 새 씨앗을 모아서 배포하고 벌새 모이통을 적절한 장소에 걸고 새 목욕통을 신선한 물로 채우도록 격려하십시오.

향기는 모든 정원 디자인에 또 다른 놀라운 요소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세이지, 로즈마리, 라벤더와 같은 향기로운 관목과 무독성 꽃 허브를 심으면 아이들이 마당을 탐험하는 동안 감각을 자극할 것입니다.

어린 아이들은 손으로 탐험하는 것을 좋아하므로 재미있게 놀면서 더러워질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것이 현명한 생각입니다. 정원을 개조할 때 아이들이 친구들과 함께 진흙을 파거나 모래성을 쌓을 수 있는 장소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야채, 과일 또는 꽃을 재배할 수 있는 자신만의 공간을 제공하여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격려하세요. 용기, 천막, 격자 또는 사다리를 심기 도구로 사용하세요! 그들과 함께 그들의 작은 구획을 돌보는 것을 돕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어린 아이들이 스스로 심기 시작하기에 너무 어려우면 진행 상황을 볼 수 있고 작은 손에 적합한 높이를 유지할 수 있는 3~5갤런 양동이와 같이 아이들에게 맞도록 설계된 실내 용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원의 어른 구역에 어린이 친화적인 요소를 추가하면 저녁 식사를 즐기거나 책을 읽는 동안 아이들이 바쁘게 지낼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이 영국식 정원에서 아이들은 어른들이 식사를 하면서 휴식을 취하는 동안 아이들을 바쁘게 하는 퍼걸러에 매달려 있는 그네가 있는 야외 식탁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여전히 균형 감각을 발달시키는 중이므로 경로에 너무 많은 장애물을 두지 마십시오. 활동적인 놀이 공간을 만들려면 균형 잡힌 통나무, 암벽, 디딤돌 또는 신체에 과도한 부담을 주지 않고 등반가에게 도전이 되는 기타 견고한 요소를 구축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